보도자료

배고파 언론소식

무료주문 배달앱 ‘배고파’ 정식 출시

2019.03.28

배너

‘배고파’ 사용하면 메뉴보고, 추천하고, 무료충전받고, 함께모으면, 모든 배달음식이 무료!

기존 배달앱이 제공하지 못했던 소비자 혜택을 강조하며, 시장에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 무료주문 배달앱 ‘배고파’의 런칭 소식이 화제다.

특히 배고파는 ‘돈도 없고 카드도 없을 때 배달음식 무료로 주문하는 꿀팁’이라는 서비스 소개영상을 공개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배고파 사용자는 “소비자를 위한 진짜 파격적이고 놀라운 배달앱이 출시된 것 같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더욱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정식 출시한 배달앱 배고파에는 기존 배달앱과 차별화된 푸드P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배달음식 주문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푸드P는 매일 배고파앱 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이 가능하다. 배고파앱을 설치한 사용자가 배고파앱에 등록된 가맹점의 메뉴를 보기만해도 매일 푸드P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무료충전소를 이용하면 최대 100,000 푸드P를 적립 받아 모든 배달음식을 무료로 주문할 수 있다.

배고파 관계자는 “무료주문 배달앱 배고파는 기존 배달앱과는 달리 메뉴만 봐도 푸드P가 적립되고, 배고파 무료충전소를 이용하면 모든 배달음식을 무료로 주문할 수 있는 소비자 혜택중심의 배달앱이다. 무엇보다 배달음식을 자주시켜먹는 1인가구 및 대학생등 배달음식 비용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경제적으로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서비스 본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1인가구의 증가와 외식문화의 변화로 배달앱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중이다. 업계 전문가에 따르면 “배달앱이 시장에 출시된지 벌써 7-8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자영업자와 소비자들의 만족을 충족시켜주는 배달앱은 없었다”고 밝혔다. 배고파의 소비자혜택 중심의 서비스와 가맹점 수익을 소비자에게 적립해주는 이익공유 시스템이 배달앱 시장의 판도를 바꿀 수 있을지 벌써부터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목록보기
top